- 유료
- 환급
모집중 · 마감일 D-5
모집중 · 마감일 D-5
□ 과정 정보
교육기간 | • (1차) 2024.06.27.(목) ~ 06.28.(금), 09:30~17:30 • (2차) 2024.11.21.(목) ~ 11.22.(금), 09:30~17:30 |
교육장소 |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본원 4층 도전실 (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/ 이의동 906-5) |
교육대상 | 기업체 재직 CS담당자 |
교육비 | 320,000원 - 고용보험 가입 재직자에 한하여 교육비의 30% 내외 환급. |
납입방법 | 온라인 홈페이지 카드결제 혹은 계좌이체 |
입금처 | 농협 301-0303-1638-21(예금주: 재)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) |
필요서류 | 위탁훈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동의서, 기업통장사본, 법인카드 사본 앞/뒷면 |
문의사항 | [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미래인재양성팀] ▶ 전화 : 031-259-6062~8 / ▶ 팩스 : 031-259-6171 |
교육목표 | • 고객 및 직원 자신의 기본적인 감성을 이해 • 전문인으로서 자존감을 지키며 프로의식을 가지고 불만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능력 개발 |
□ 세부교육내용
| 주제 | 교육내용 |
1일차 | 불만고객과 CS담당 | 고객 불만의 원인과 유형파악하기 |
컴플레인과 크레임의 이해 | ||
CS담당자의 태도 및 매너, 톤앤매너 | ||
고객 언행 경청의 기술 | ||
불만 고객의 행동 이해 | ||
CS 담당자의 감정 관리 기법 | ||
2일차 | 불만고객 대응기법 | 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|
고객 불만을 기회로 전환하기 | ||
불만고객 컴플레이 대처 사례 분석 | ||
Case Study | 사례별 스크립트 작성 | |
불만고객 컴플레인 대응 실습 |
□ 강사프로필
○경력
現 (주)피코피코 대표이사
前 올아이피정보통신(주) 마케팅 과장
○이력
現 국방전직교육 창업멘토링 프로그램 멘토(2024년~)
現 중진공 창업사관학교 마케팅 특화코치(2018년~)
現 JBM(주얼리브랜드매니지먼트) 비즈니스 기획과정 교수(2022년~)
現 한국디자인진흥원심사위원 & 멘토 (2023년~)
現 WADIZ 콘텐츠제작 공식파트너
現 주식회사피코피코 대표이사(2017년~)
現 재도전패키지 멘토(2023년~)
現 예비창업패키지 전담멘토(2022년~)
前 소상공인진흥공단 강사(2020~2023년)
○저서 및 논문
- 재활용 플라스틱 제품의 상품가치를 높이기 위한 퀄키(Quirky) 모델의 응용과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
□ 수강신청 및 교육비납부
○ 신청절차
- 수강 신청 : www.gbedu.or.kr에서 회원가입 후, 온라인 신청
- HRD-Net 회원가입 : www.hrd.go.kr개인회원 가입(실명인증 필수)
- 고용24 등록 : www.work24.go.kr기업회원 가입(사업주 계좌등록 필수)
-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: 고용노동부 HRD-Net 및 출결관리
1) 제출서류 : 위탁훈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동의서, 기업통장사본, 법인카드 사본 앞/뒷면
2) 제 출 처 :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미래인재양성팀, FAX : 031-259-6171
3) 교육취소 : 교육시작 업무일 5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, 교육 개시 후 취소자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
4) 수료증은 교육종료일 배부, 전자계산서는 순차적으로 발행(사업자등록증 제출 시 세금계산서 이메일 기재)
□ 교육비 환급 안내
○ 환급신청안내
- 교육비 환급신청은 수료기업이 아닌 훈련기관에서 대행합니다. 사업주가 실제훈련비(자기부담금+정부지원금)을 훈련기관에 납부 후, 훈련기관이 정부지원금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신청하여 기업이 수령하는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.
- 환급신청과 관련하여 제출서류 누락자는 교육신청 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, 제출서류를 교육사전에 꼭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.
입금처 - 농협 301-0303-1638-21(예금주: 재단법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)
명예지 / 031-259-60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