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유료
- 환급
마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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□ 과정 정보
교육기간 | • (1차) 2024.07.08.(월) ~ 07.09.(화), 09:30~17:30 • (2차) 2024.11.21.(목) ~ 11.22.(금), 09:30~17:30 |
교육장소 |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본원 4층 도전실 (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/ 이의동 906-5) |
교육대상 | 기업체 재직 CS담당자 |
교육비 | 320,000원 - 고용보험 가입 재직자에 한하여 교육비의 30% 내외 환급. |
납입방법 | 온라인 홈페이지 카드결제 혹은 계좌이체 |
입금처 | 농협 301-0303-1638-21(예금주: 재)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) |
필요서류 | 위탁훈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동의서, 기업통장사본, 법인카드사실확인서(카드결제시) |
문의사항 | [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미래인재양성팀] ▶ 전화 : 031-259-6062~8 / ▶ 팩스 : 031-259-6171 |
교육목표 | • 고객 및 직원 자신의 기본적인 감성을 이해 • 전문인으로서 자존감을 지키며 프로의식을 가지고 불만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능력 개발 |
□ 세부교육내용
| 주 제 | 교 육 내 용 |
1일 | 불만고객과 나 | • 불만고객이란 무엇인가 • 불만고객과 나 |
불만고객해결 KEY SENSE | • 1단계: 감정처리 • 2단계: 사건분석 및 4W • 3단계: 9STEP • 4단계: 현업적용 | |
2일 | Case Study | • 다양한 상황(BtoC/BtoB)에서 불만고객 응 대 |
불만고객응대 Role Play | • Role Play를 통해 실습하는 불만고객 응대 방법 |
□ 강사프로필
○경력
現 청운대학교 공간디자인학과 겸임교수
現 고태형의 세일즈 아카데미 대표
現 SMILE 경영연구소 소장
前 뉴욕라이프 한강지점 지점장
前 ING Life 청담지점 부지점장
○이력
- 연간 300회 이상 시업체 특강 및 강의 (고태형의 세일즈 아카데미 & SMILE 경영연구소)
- 우리나라 최연소 슈퍼브랜치 지점장 (뉴욕 라이프: 지점원 123명 달성, 성장률 3,400% 기록)
- 대한민국 최연소 MDRT(연봉 1억 이상) & COT(연봉 3억 이상) 5년 연속 달성 (ING Life)
- 연속 3W(일주일에 3건 이상 계약 달성) 118주 기록 (ING Life)
- 금융 신지식인 선정
○저서 및 논문
- 생명보험상품 재가입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
- 재무컨설팅 서비스와 보험 브랜드 자산의 관계에 관한 연구
- 재테크 흑기사, 마케팅 대통령 외 총 10권 (현재)
□ 수강신청 및 교육비납부
○ 신청절차
- 수강 신청 : www.gbedu.or.kr에서 회원가입 후, 온라인 신청
- HRD-Net 회원가입 : www.hrd.go.kr개인회원 가입(실명인증 필수)
- 고용24 등록 : www.work24.go.kr기업회원 가입(사업주 계좌등록 필수)
-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: 고용노동부 HRD-Net 및 출결관리
1) 제출서류 : 위탁훈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동의서, 기업통장사본,
법인카드사실확인서(카드결제시)
2) 제 출 처 :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미래인재양성팀, FAX : 031-259-6171
3) 교육취소 : 교육시작 업무일 5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, 교육 개시 후 취소자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
4) 수료증은 교육종료일 배부, 전자계산서는 순차적으로 발행(사업자등록증 제출 시 세금계산서 이메일 기재)
□ 교육비 환급 안내
○ 환급신청안내
- 교육비 환급신청은 수료기업이 아닌 훈련기관에서 대행합니다. 사업주가 실제훈련비(자기부담금+정부지원금)을 훈련기관에 납부 후, 훈련기관이 정부지원금을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신청하여 기업이 수령하는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.
- 환급신청과 관련하여 제출서류 누락자는 교육신청 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, 제출서류를 교육사전에 꼭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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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처 - 농협 301-0303-1638-21(예금주: 재단법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)
명예지 / 031-259-606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