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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개요
 과정 개요
과정명 영업사원 능력개발 (2차)
분야 재직자 핵심직무교육(환급과정) > 마케팅/영업/CS
교육기간 2019-06-20 ~ 2019-06-21 교육장소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(수원) 4층 창조실
교육비 320,000원
담당자 오성희 연락처 031-259-6067
커리큘럼 다운로드

신청마감

과정이름과 각각의 신청기간과 강의 시간, 교육인원, 수강료, 지도강사 이름과 이력 등의 내용
 과정 정보
모집인원 20명 (총가능인원)
교육일정
과정
날짜/시간[시작,종료] 주요내용 강사 비고
2019.06.20  09:30 ~ 2019.06.20  10:30 영업 마인드와 프로 세일즈 고태형
2019.06.20  10:30 ~ 2019.06.20  12:30 고객접점에서의 세일즈 스킬 고태형
2019.06.20  13:30 ~ 2019.06.20  15:30 세일즈 화법과 거절처리의 기술 고태형
2019.06.20  15:30 ~ 2019.06.20  17:30 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천 고태형
2019.06.21  09:30 ~ 2019.06.21  12:30 신규 고객개척 노하우와 실전 스킬 고태형
2019.06.21  13:30 ~ 2019.06.21  15:30 고객상담 및 클로징 스킬 고태형
2019.06.21  15:30 ~ 2019.06.21  17:30 고객관리 및 소개요청의 기술 고태형
결제계좌 301-0097-8131-41
세부내용

※※※카드 결제 시 ""법인카드""로만 결제 가능합니다.※※※

 

<교육목표 및 특징>

영업에 대한 자신감 고취

매출증대 및 수익성 제고를 실현하고 설득력을 배가하는 영업능력 의 향상

고객과의 관계, 각종 세일즈 문제 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의사결정 능력 향상

영업력은 물론 신규 고객을 개척하기 위한 체계적인 실무능력도 함께 학습할 수 있음

 

<신청방법 및 교육비 납부>

 신청절차

온라인 과정 신청 www.gbedu.or.kr에서 회원가입 후온라인 신청

HRD-Net 홈페이지 회원가입 www.hrd.go.kr 개인회원 가입(실명인증 필수)

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 HRD-NET 출결관리(훈련생용)

① 제출서류 : 위탁훈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동의서, 기업통장사본, 법인카드 확인서(법인카드 결제시에만 해당) 각 1부

   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교육팀, FAX : 031-259-6171

 교육취소 교육시작 3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교육개시후 취소자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

 수료증은 교육종료일 배부교육비 전자계산서는 입금일 기준 순차적으로 발행하여 이메일 전송

 교육비납부

교육비 : 320,000원 (고용보험 환급교육 / 교육비의 약 30%내외 환급)

납입방법 및 계좌정보 온라인 홈페이지 카드결제 혹은 계좌이체

농협, 301-0097-8131-41 (예금주 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)

 대규모기업 재직자는 16시간 이상의 교육부터 환급이 가능합니다. (본 교육과정은 14시간 과정이므로 환급 불가)

 

<세부 교육내용>

일차

주제

소요시간

교 육 내 용

강사

1

영업 마인드와 프로 세일즈

1

· 성공을 위한 영업인의 자세와 마인드

· 프로 세일즈를 위한 각종 준비사항 (프로의식)

고태형

고객접점에서의 세일즈 스킬

2

· 영업력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기술 및 사례

· 고객접점에서의 다양한 세일즈 스킬

· 고객유형별 세일즈 전략 및 실천사항

세일즈 화법과

거절처리의 기술

2

· 일반화법과 세일즈 화법의 비교 및 분석

· 세일즈 화법과 기본적인 거절처리의 기술

· 실전 세일즈 화법 트레이닝

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천

2

· 세일즈 전략의 필요성과 각종 사례분석

· 아이템에 맞는 세일즈 단계별 전략 수립

· 세일즈 성과 달성을 위한 실전 전략 팁

2

신규 고객개척

노하우와 실전 스킬

3

· 신규 고객개척의 중요성과 실전 노하우

· 다양한 고객개척의 기술과 실전 전략

· 각종 툴을 활용을 고객개척 전략 (DM, 인터넷 등)

· 성공적인 고객개척 사례에 대한 분석 (업종별)

고객상담 및 클로징 스킬

2

· 설득력을 증대시키는 상품설명의 기술

· 다양한 거절처리 기술과 콘셉트 화법

· 영업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클로징 스킬

고객관리 및

소개요청의 기술

2

· 고객관리의 중요성과 기존 고객관리에 대한 분석

· CRM의 중요성과 고객 재 구매 효과에 관한 법칙

· 효과적인 고객관리와 실질적인 소개요청의 기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