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※※카드 결제 시 ""법인카드""로만 결제 가능합니다.※※※ <교육목표 및 특징> ◯ 영업에 대한 자신감 고취 ◯ 매출증대 및 수익성 제고를 실현하고 설득력을 배가하는 영업능력 의 향상 ◯ 고객과의 관계, 각종 세일즈 문제 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의사결정 능력 향상 ◯ 영업력은 물론 신규 고객을 개척하기 위한 체계적인 실무능력도 함께 학습할 수 있음 <신청방법 및 교육비 납부> ◯ 신청절차 - 온라인 과정 신청 : www.gbedu.or.kr에서 회원가입 후, 온라인 신청 - HRD-Net 홈페이지 회원가입 : www.hrd.go.kr 개인회원 가입(실명인증 필수) -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: HRD-NET 출결관리(훈련생용) ① 제출서류 : 위탁훈련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동의서, 기업통장사본, 법인카드 확인서(법인카드 결제시에만 해당) 각 1부 ② 제 출 처 :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교육팀, FAX : 031-259-6171 ③ 교육취소 : 교육시작 3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, 교육개시후 취소자에 대해서는 환불 불가 ④ 수료증은 교육종료일 배부, 교육비 전자계산서는 입금일 기준 순차적으로 발행하여 이메일 전송 ◯ 교육비납부 - 교육비 : 320,000원 (고용보험 환급교육 / 교육비의 약 30%내외 환급) - 납입방법 및 계좌정보 : 온라인 홈페이지 카드결제 혹은 계좌이체 농협, 301-0097-8131-41 (예금주 :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) ※ 대규모기업 재직자는 16시간 이상의 교육부터 환급이 가능합니다. (본 교육과정은 14시간 과정이므로 환급 불가)
<세부 교육내용>
일차 | 주제 | 소요시간 | 교 육 내 용 | 강사 | 1 | 영업 마인드와 프로 세일즈 | 1 | · 성공을 위한 영업인의 자세와 마인드 · 프로 세일즈를 위한 각종 준비사항 (프로의식) | 고태형 | 고객접점에서의 세일즈 스킬 | 2 | · 영업력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기술 및 사례 · 고객접점에서의 다양한 세일즈 스킬 · 고객유형별 세일즈 전략 및 실천사항 | 세일즈 화법과 거절처리의 기술 | 2 | · 일반화법과 세일즈 화법의 비교 및 분석 · 세일즈 화법과 기본적인 거절처리의 기술 · 실전 세일즈 화법 트레이닝 | 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천 | 2 | · 세일즈 전략의 필요성과 각종 사례분석 · 아이템에 맞는 세일즈 단계별 전략 수립 · 세일즈 성과 달성을 위한 실전 전략 팁 | 2 | 신규 고객개척 노하우와 실전 스킬 | 3 | · 신규 고객개척의 중요성과 실전 노하우 · 다양한 고객개척의 기술과 실전 전략 · 각종 툴을 활용을 고객개척 전략 (DM, 인터넷 등) · 성공적인 고객개척 사례에 대한 분석 (업종별) | 고객상담 및 클로징 스킬 | 2 | · 설득력을 증대시키는 상품설명의 기술 · 다양한 거절처리 기술과 콘셉트 화법 · 영업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클로징 스킬 | 고객관리 및 소개요청의 기술 | 2 | · 고객관리의 중요성과 기존 고객관리에 대한 분석 · CRM의 중요성과 고객 재 구매 효과에 관한 법칙 · 효과적인 고객관리와 실질적인 소개요청의 기술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