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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개요
 과정 개요
과정명 영업사원능력개발(2차)
분야 재직자 핵심직무교육(환급과정) > 마케팅/영업/CS
교육기간 2018-06-18 ~ 2018-06-19 교육장소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 4층 창조실
교육비 320,000원
담당자 김명현 연락처 031-259-6068
첨부파일 첨부파일[안내문] 영업사원 능력개발.hwp

신청마감

과정이름과 각각의 신청기간과 강의 시간, 교육인원, 수강료, 지도강사 이름과 이력 등의 내용
 과정 정보
모집인원 20명 (총가능인원)
결제계좌 301-0303-1638-21
세부내용

일차

주제

소요시간

교 육 내 용

1

영업 마인드와 프로 세일즈

1

· 성공을 위한 영업인의 자세와 마인드

· 프로 세일즈를 위한 각종 준비사항 (프로의식)

고객접점에서의 세일즈 스킬

2

· 영업력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기술 및 사례

· 고객접점에서의 다양한 세일즈 스킬

· 고객유형별 세일즈 전략 및 실천사항

세일즈 화법과

거절처리의 기술

2

· 일반화법과 세일즈 화법의 비교 및 분석

· 세일즈 화법과 기본적인 거절처리의 기술

· 실전 세일즈 화법 트레이닝

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천

2

· 세일즈 전략의 필요성과 각종 사례분석

· 아이템에 맞는 세일즈 단계별 전략 수립

· 세일즈 성과 달성을 위한 실전 전략 팁

2

신규 고객개척

노하우와 실전 스킬

3

· 신규 고객개척의 중요성과 실전 노하우

· 다양한 고객개척의 기술과 실전 전략

· 각종 툴을 활용을 고객개척 전략 (DM, 인터넷 등)

· 성공적인 고객개척 사례에 대한 분석 (업종별)

고객상담 및 클로징 스킬

2

· 설득력을 증대시키는 상품설명의 기술

· 다양한 거절처리 기술과 콘셉트 화법

· 영업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클로징 스킬

고객관리 및

소개요청의 기술

2

· 고객관리의 중요성과 기존 고객관리에 대한 분석

· CRM의 중요성과 고객 재 구매 효과에 관한 법칙

· 효과적인 고객관리와 실질적인 소개요청의 기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