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차 | 주제 | 소요시간 | 교 육 내 용 |
1 | 영업 마인드와 프로 세일즈 | 1 | · 성공을 위한 영업인의 자세와 마인드 · 프로 세일즈를 위한 각종 준비사항 (프로의식) |
고객접점에서의 세일즈 스킬 | 2 | · 영업력을 증대시키는 다양한 기술 및 사례 · 고객접점에서의 다양한 세일즈 스킬 · 고객유형별 세일즈 전략 및 실천사항 |
세일즈 화법과 거절처리의 기술 | 2 | · 일반화법과 세일즈 화법의 비교 및 분석 · 세일즈 화법과 기본적인 거절처리의 기술 · 실전 세일즈 화법 트레이닝 |
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천 | 2 | · 세일즈 전략의 필요성과 각종 사례분석 · 아이템에 맞는 세일즈 단계별 전략 수립 · 세일즈 성과 달성을 위한 실전 전략 팁 |
2 | 신규 고객개척 노하우와 실전 스킬 | 3 | · 신규 고객개척의 중요성과 실전 노하우 · 다양한 고객개척의 기술과 실전 전략 · 각종 툴을 활용을 고객개척 전략 (DM, 인터넷 등) · 성공적인 고객개척 사례에 대한 분석 (업종별) |
고객상담 및 클로징 스킬 | 2 | · 설득력을 증대시키는 상품설명의 기술 · 다양한 거절처리 기술과 콘셉트 화법 · 영업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클로징 스킬 |
고객관리 및 소개요청의 기술 | 2 | · 고객관리의 중요성과 기존 고객관리에 대한 분석 · CRM의 중요성과 고객 재 구매 효과에 관한 법칙 · 효과적인 고객관리와 실질적인 소개요청의 기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