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부내용 |
일차 | 주 제 | 시 간 | 교 육 내 용 | 1일 | 신입사원의 역할과 자세 | 3 | • 신입사원의 역할 • 일의 시작(업무를 대한 태도) • 셀프리더십 – 시간, 관계, 업무관리 | 보고업무(업무 지시받기, 보고하기) | 4 | • 지시 커뮤니케이션의 허와 실 • 업무 추진계획 및 관리의 8대 요소 • 업무의 흐름과 내용 파악 • 잠재문제 파악 및 대응방안 • 보고 Skill 및 주의사항 | 2일 | 비즈니스 문서작성 | 7 | • 기획과 문제의식 • 기획적 사고와 기획의 Process • 기획을 위한 Tool의 활용 • 보고서 작성 Skill • 사례연구 및 보고 Skill | 3일 | 모의경영시뮬레이션 | 7 | • 조직과 역할에 대한 이해 • 모의 경영 활동(경영 시뮬레이션 게임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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