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아카데미

GBSA 아카데미소개

비전 및 목표

아카데미

메인화면

주소복사 복사

과정개요
 과정 개요
과정명 구매관리기본 향상 (4차)
분야 지역·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> 구매/자재
교육기간 2017-09-06 ~ 2017-09-08 교육장소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 4층 도전실
교육비 무료
담당자 정지은 연락처 031-259-6068
첨부파일 첨부파일[안내문] 구매관리기본 향상(2017).hwp

신청마감

과정이름과 각각의 신청기간과 강의 시간, 교육인원, 수강료, 지도강사 이름과 이력 등의 내용
 과정 정보
모집인원 15명 (총가능인원)
교육일정
과정
날짜/시간[시작,종료] 주요내용 강사 비고
2017.09.06  09:30 ~ 2017.09.06  12:30 구매관리 개요 윤계덕
2017.09.06  13:30 ~ 2017.09.06  15:30 신규 구매 협력사 발굴 윤계덕
2017.09.06  15:30 ~ 2017.09.06  17:30 구매계약(1) 윤계덕
2017.09.07  09:30 ~ 2017.09.07  12:30 구매계약(2) 윤계덕
2017.09.07  13:30 ~ 2017.09.07  17:30 발주관리 윤계덕
2017.09.08  09:30 ~ 2017.09.08  11:30 구매품 품질관리 윤계덕
2017.09.08  11:30 ~ 2017.09.08  15:30 구매원가관리(점심시간 : 12:30~13:30) 윤계덕
2017.09.08  15:30 ~ 2017.09.08  17:30 구매원가 절감 실행 윤계덕
결제계좌 301-0303-1632-11
세부내용

• 토론 중심으로 이론과 실제의 접목 및 Case Study를 통한 업무 활용도 증진

• 구매 외부환경의 이해와 구매의 기능과 역량 강화

• 업종 특성별 구매프로세스의 이해와 구성요소를 습득

• 공급자(Supplier)의 납기 및 품질관리의 중요성 인식

• 구매원가 개념, 요소별 원가 산출 방법 및 원가절감 기법의 이해

• 구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자재재고관리의 개념 및 기법의 이해